스타벅스 코리아가 14일간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가 14일간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가 14일간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년 행운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 ▲뉴이어 MD 5종 세트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다. 14일간 매일 2,024명이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행사 기간 중 총 28,33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이용권에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2월 1일부터 1년 동안 매일 톨 사이즈 제조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첨자가 매일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고 가정하면 무려 164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뉴이어 MD 5종 세트 역시 텀블러, 인형, 글라스 세트 등 푸른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이즈 업 쿠폰은 뉴이어 음료와 스타벅스 딸기라떼에 적용되며, 상세한 사이즈 업 대상 품목은 발급된 쿠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경품 제공과 더불어 스타벅스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신년 행운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메시지도 전달해 스타벅스와 함께 여는 1년을 응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이렌 오더 주문 이후 수신되는 앱 푸시 알림 혹은 'What's New' 메뉴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와 함께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일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고객의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새해 첫 날에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4명에게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새해 오픈런을 부르기도 했다. 해당 행사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 마감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행운의 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는 올 한 해도 국내 커피 업계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