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어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말까지 점보윙 시리즈 '최애 조합' 공유 이벤트를 열어 신년 맞이 치킨 메뉴 교환권 선물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이 교촌을 사랑해 주시는 교촌치킨앱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로운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교촌치킨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6가지 점보윙 시리즈 중 '최애' 조합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점보윙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교촌(간장),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교촌치킨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반점보윙(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중 가장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교촌은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작성한 참여자 중 180명을 선정해 선정한 치킨 메뉴 교환권을 선물할 방침이다. 

이어 1월 중 점보윙 시리즈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하고 구매한 점보윙 메뉴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문했던 점보윙 시리즈 맛 조합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16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점보윙 시리즈'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한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