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주마다 열리는 요기요 할인 혜택 만나보세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매주 원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 제공. [뉴스락]
요기요 제공. [뉴스락]

2024년 올 한 해도 요기요와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배달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1월 한 달 동안 매 주차별로 요기요가 추천하는 총 5개의 카테고리 메뉴를 최대 4천 원 할인받아 주문 가능하다.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며, 순차적으로 추천 카테고리가 오픈 될 예정이다.

또한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를 통해 5회 이상 주문한 고객들 중 1천 명을 추첨해 100% 할인 쿠폰(약 8천 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효 요기요 Growth 마케팅 실장은 “희망찬 1월의 시작과 함께 요기요 고객들이 쿠폰팩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주문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갑진년에 요기요 고객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