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설 준비에 나선다. 스타벅스 제공 [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는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설 준비에 나선다. 스타벅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는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설 준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설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보다 의미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설 기프트 상품’ 9종은 푸드 5종(△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K-토피 캔디 세트 △그래놀라 오리지널 △비스코티 크래커 △청크 초콜릿 쿠키 틴 세트)과 MD 4종(△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스타벅스 사이렌 스태킹 머그 세트(2P)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볼 스푼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기프팅 글라스 세트(2P))으로 준비됐다.

이 같은 ‘설 기프트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길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다.

‘예약 주문’이라고 명시된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설 명절 가족 및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윷놀이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현장 주문이나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통해 ‘설 기프트 상품’ 혹은 뉴이어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그린 색상의 ‘윷놀이 키트’를 6천 원에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윷놀이 키트’는 생산, 유통, 소비를 거친 후 버려진 플라스틱을 수거해 일정한 공정을 거쳐 재활용해 만들었다.

안수빈 스타벅스 팀장은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시즌 기프트를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