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는 새해를 맞아 올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펫프렌즈 제공 [뉴스락]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는 새해를 맞아 올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펫프렌즈 제공 [뉴스락]

[뉴스락]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는 새해를 맞아 올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웰컴 2024 대박 부적'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인기 사료와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펫프렌즈만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들을 엄선했다.

특히 △2024년 기대 브랜드 △심쿵팸이 사랑한 23년 인기 브랜드 △오직 펫프에서만 볼 수 있는 Only펫프렌즈 △놓칠수 없는 사료/간식/용품 할인특가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올해 기대 브랜드에서는 최근 펫프렌즈에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품목을 엄선했다. 반려동물 영양제인 '푸치마켓 뽀빠이 비타스틱 치킨비프'와 그레인 프리 사료인 '트라이엄프 독 프리스피릿 그레인프리 연어&고구마'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심쿵팸이 사랑한 23년 인기 브랜드에서는 지난해 펫프렌즈에서 사랑받은 품목들을 종합해 선보인다.

반려묘들을 사로잡은 '호랑이 순백스틱 닭'과 '펫생각 뉴질랜드 청정 무항생제 해피카우 펫밀크'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사료와 간식, 용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또한 품절되면 판매가 바로 종료되는 유통기한 임박세일 상품 카테고리에서도 알뜰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펫프렌즈는 펫펨족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