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월 13일 중급 슬로프 '밸리' 오픈을 마지막으로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3/24시즌 17개 전 슬로프를 모두 오픈했다. 휘닉스 제공 [뉴스락]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월 13일 중급 슬로프 '밸리' 오픈을 마지막으로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3/24시즌 17개 전 슬로프를 모두 오픈했다. 휘닉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월 13일 중급 슬로프 '밸리' 오픈을 마지막으로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3/24시즌 17개 전 슬로프를 모두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설질,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해발 1261m 태기산 자락 천혜의 자연환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 다양한 기물을 활용 짜릿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 등 스키어들이 바라는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스키장이다.

23/24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특징은 스키를 즐기는데 있어서의 쾌적함, 그리고 단지 내 리뉴얼 및 브랜드 제휴 등을 통해 올 겨울 핫플레이스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는 점이다. 

먼저 스마트 게이트로 기다림은 최소화했고 권종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올데이패스권 등을 통해 이용객의 효율적 분산이 이뤄져 스키어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또한 리뉴얼 오픈한 리에토 바 및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팝업스토어, 몽블랑(MONTBLANC)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휴를 통해 올 겨울 휘팍을 찾는 재미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레저여행이 주는 큰 즐거움 중 빠질 수 없는 게 먹는 즐거움이다. 

청와대 및 국내 5성급호텔 셰프 출신 신충진 총조리장 이하 국내 최정상 셰프들이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 사시사철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온도' 레스토랑을 비롯 휘닉스 호텔 라운지 와인바인 '와인 마리아주', 23년 리뉴얼 오픈한 카페 & 바 '리에토', 한식당 '온담', 한우전문 '푸줏간', 차이니스 레스토랑 '청림' 등 휘닉스 파크 내 모든 F&B 시설은 직영으로 운영된다. 

특히 스키하우스 라운지는 허기진 배를 단순히 채우는 개념을 넘어 다양한 메뉴의 요리를 즐기며 하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요리를 제공한다. 17시 이후부터는 와인과 맥주, 하이볼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도 운영된다.

휘닉스 파크는 올 겨울 객실과 스키 올데이패스 및 장비렌탈, 식사, 블루캐니언 윈터스파 등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 스카이 올인클루시브도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 올인클루시브는 2인 기준 48만9천원부터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