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자베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자베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38번째 레전드인 자베르는 게임 내 세력인 7D의 수사관으로, 건틀렛과 투척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암살자 타입의 레전드다. 자베르의 이야기를 담은 스매시 툰은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3: 은퇴는 아직 일러!'가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9단계를 달성하면 자베르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매시 패스를 새롭게 개편했다. 보상 단계가 기존 40단계에서 100단계로 확장돼, 신규 레전드는 19단계, 스매시 패스 스킨은 94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스매시 패스 퀘스트를 개편해 모든 챕터 퀘스트를 즉시 진행할 수 있게 됐으며, 일부 난이도가 높은 퀘스트는 삭제했다.

일일 퀘스트 달성시 지급되는 배틀 포인트가 100포인트에서 200포인트로 상향됐으며, 챕터 퀘스트를 달성하면 3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의 혜택도 늘어났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10단계의 보상이 즉시 지급되며, 신규 레전드의 각성을 종류별로 1종씩 모두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레전드 전용 각성석 1,000개, 한정 아이콘, 부활 효과, 소원의 큐브, 패션 상자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진행된다. 

28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레전드, 스킨, 각성, 경험치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번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작위 레전드를 최대 4종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 다시 1일 차부터 출석 보상이 이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매시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