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오는 23일 음료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제공 [뉴스락]
이디야커피는 오는 23일 음료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 음료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밀크 휘낭시에 ▲레몬 아이싱 파운드 ▲펄슈가 카스테라 ▲버터스카치 버터바로 구성됐다.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했으며, 커피 및 음료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으로 다양한 음료와 조화롭게 어울려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밀크 휘낭시에'는 고품질 유제품을 사용해 진하고 풍부한 우유향은 물론 고소한 맛과 함께 쫀득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레몬 아이싱 파운드'는 레몬즙과 제스트가 함유된 반죽으로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었으며, 상단을 레몬 아이싱으로 마무리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펄슈가 카스테라'는 촉촉한 식감의 카스테라와 크리스탈슈가의 오독오독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버터스카치 버터바'는 고품질 버터의 풍부한 향과 버터스카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휘낭시에, 파운드, 카스테라, 버터바로 구성된 구움과자 디저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