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건설은 의정부시 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가 1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세대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2~84㎡, 407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 별로는 ▲52㎡A 36세대 ▲52㎡B 21세대 ▲59㎡A 67세대 ▲59㎡B 53세대 ▲59㎡C 64세대 ▲74㎡ 110세대 ▲84㎡A 16세대 ▲84㎡B 40세대로 구성된다.

청약 일정은 23일 1순위, 24일 2순위,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이뤄진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세대 내부는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청정 시스템이 연동돼 24시간 신선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세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스테이션이 설치되며,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배치해 미세먼지 저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지상 동출입구 마다 에어커튼이 적용돼 미세먼지와 외기 유입을 차단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로 일상에 풍요로움도 더할 전망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이 마련되며, 어린 자녀와 부모를 위한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등도 배치된다.

또한 단지는 의정부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다. 이에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 환경이 보장되는 것은 물론, '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유해시설 또한 들어설 수 없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현할 전망이다.

의정부시 최대 근린공원인 추동근린공원 이용도 수월해 힐링 여건도 훌륭하다. 발곡근린공원과 중랑천 수변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트리플 공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수도권 교통호재의 핵심으로 꼽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의 미래가치까지 지녔다. GTX-C노선(예정)은 경기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총 86.46km 길이의 노선으로 착공은 연내,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다. 향후 개통이 완료되면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5정거장(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e편한세상 브랜드 만의 상품성까지 집약된 아파트로 수요자들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GTX-C노선(예정) 개통까지 이뤄진다면 추후 시세차익도 노려볼 만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