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양세형 갈비찜 이미지. NS홈쇼핑 제공. [뉴스락] 
NS홈쇼핑 양세형 갈비찜 이미지. NS홈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NS홈쇼핑이 양세형 시리즈 두번째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을 25일 오후 4시 55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11일 방송에서 매진된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에 이은 '양세형의 간편한' 시리즈 두 번째 상품인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 상품은 호주산 소갈비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양세형이 고기 손질하는 방식 대로 월계수 잎, 통후추를 활용해 잡내를 제거했다.

국내산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용대리 황태와 국내산 표고 버섯을 활용해 감칠맛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삶은 소갈비는 수작업으로 뼈와 고기를 분리하여 3~4cm 한입 사이즈로 먹기 편하게 만들었다.

해동 후 10분이면 당근, 새송이 버섯, 떡까지 들어간 제대로 된 갈비찜을 집에서 맛볼 수 있으며 팩당 500g이며 총 7팩 구성으로 68,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도 양세형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설 명절에도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 활용 레시피를 알려준다.

오영록 NS홈쇼핑 TV식품팀 과장은 "이번에도 양세형이 직접 출연하는 방송으로 '양세형의 간편한 뼈 없는 갈비찜’ 론칭을 준비했다"며 "양세형이 출연하는 알차고 재밌는 방송도 보시고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