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제수 음식과 반찬으로 즐기기 좋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상 제공. [뉴스락]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제수 음식과 반찬으로 즐기기 좋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상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제수 음식과 반찬으로 즐기기 좋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구 증가로 간편식 반찬 수요 역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대상은 일찌감치 맛과 식감, 조리 편의성 등을 고려한 차별화된 간편식 반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상은 완자류, 구이류 등 대표 인기 반찬인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기 위해 노력중이다. 

이번 신제품 역시 고기를 활용한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갈비를 맛집 수준의 퀄리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반찬이다. 떡갈비는 명절 제수 음식으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설을 앞두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는 수제 떡갈비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에 굽고, 양념을 고기 겉면에 코팅하듯이 입혀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갈빗살을 굵게 다져 대파와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반죽해 식감을 살렸고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 자연스럽고 은은한 불맛을 입혔다.

청정원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특제 양념장은 간장에 배와 사과, 양파, 대파 등 과일과 채소를 듬뿍 넣어 부드러운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 대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육즙 가득 촉촉한 식감을 유지한 전문점 수준의 맛있는 떡갈비를 즐길 수 있다. 17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9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손이 많이 가는 떡갈비 메뉴를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한식 반찬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