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홍콩 왕복 항공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뉴스락]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홍콩 왕복 항공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뉴스락] 

[뉴스락]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홍콩 왕복 항공권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신년 피부 관리 결심 아이템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에게 홍콩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제품(단, 특정 품목 포함 구매 필수)을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경품 혜택으로는 △그레이터베이항공 왕복 항공권 △인텐스 멀티 콜라겐 뮤신 데일리 마스크팩 △코코넛 버터 인텐시브 핸드크림 대용량 100ml를 준비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게시판 및 개별SMS을 통해 발표할 방침이다. 

참여 대상은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경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설을 맞아 선물 기획세트 할인과 인기 여행지 홍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따뜻한 설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