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 묵직하고 부드러운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제공 [뉴스락]
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 묵직하고 부드러운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디야커피는 오는 1일 묵직하고 부드러운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하며 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 ▲딸기 드링킹 요거트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망고 드링킹 요거트 4종으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이 듬뿍 담긴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는 묵직한 플레인 요거트에 올려진 바삭한 그래놀라의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드링킹 요거트'는 새콤한 요거트 속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는 요거트에 담긴 블루베리 과육과 알알이 토핑된 블루베리의 진한 맛이 강조됐다. 

'망고 드링킹 요거트'는 산뜻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망고 과육의 달콤함이 새콤한 요거트와 기분 좋은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 드링킹 요거트 4종은 라지 단일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요거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타입의 신제품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요거트 특유의 묵직하고 새콤한 맛과 종류별로 듬뿍 담긴 토핑의 조합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