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혼수 가전 패키지를 살펴보고 있다. 전자랜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전자랜드가 혼수∙이사∙졸업∙입학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2월 한 달간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가전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 6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전자랜드는 주방 필수 가전인 밥솥과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 등 행사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냄비 및 그릇 세트, 프라이팬 등 주방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IT 가전 할인 행사인 '아카데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인터넷 강의용으로 많이 쓰는 조립PC 기본형 모델을 30만원대에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있다. 모니터와 프린터, 마우스 등 소형 IT 제품 행사 품목은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에 물가 상승으로 힘겨워하는 소비자를 위한 '설맞이 물가안정 기획전'도 시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선 명절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전기 그릴, 믹서기 등 주방 가전을 최대 45% 할인해 판매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선 명절 효도 가전인 안마의자와 손 마사지기 행사 모델을 최대 50% 할인하며, 2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한 해를 시작하며 결혼과 이사,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가전제품 마련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풍성한 혜택을 기획했다"며 "꽃샘추위에 맞춰 '난방 가전 시즌 종료' 세일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