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설 연휴에도 반값택배를 운영한다. GS25 제공 [뉴스락]
GS25는 설 연휴에도 반값택배를 운영한다. GS25 제공 [뉴스락]

[뉴스락] GS25는 설 연휴에도 반값택배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모든 서비스가 GS25의 자체 물류 인프라를 통해 이뤄져 국내에선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접수부터 배송, 수령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내륙-내륙 △제주-제주의 경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제주-내륙은 접수일 포함 5~7일 이내 배송 완료된다.

단, 제주-내륙의 경우 기상 여건으로 선박 운행이 불가하거나 선박 운행 스케줄이 변동될 경우 배송 소요일이 일부 조정될 수 있다.

GS25는 올해는 4일이라는 짧은 연휴 탓에 귀향을 하지 않고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을 보내기 위해 GS25 반값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설 연휴 반값택배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 접수 시 300원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할인 적용 시 고객들은 최대 1,500원에서 2,300원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S25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반값택배 서비스가 고객들의 택배 수요 및 편의성을 충족시키는 한편, 명절 연휴 직후 집중되는 택배 접수량의 분산 효과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지호 GS리테일 MD는 “이번 연휴 기간에도 GS25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역할을 수행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서비스 점검을 더욱 철저히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