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투시도. 남양건설 제공 [뉴스락]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투시도. 남양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남양건설은 오는 6일 정남 장성군 장성읍 일대에 짓는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의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는 전남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일원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80~84㎡ 총 180가구 규모다. 

단지는 분양가 상승, 고금리 기조 트렌드에 맞게 금융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1차 계약금 5% 정액제, 분양가의 60%를 차지하는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혜택을 채택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대폭 낮췄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는 옐로우시티스타디움, 장성농협 하나로마트, 장성군청, 장성혜원병원, 보건소 등 각종 편의시설과 KTX장성역 근처 먹자골목 상권까지 조성돼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교통 여건 역시 좋다. 광주 전역으로 이어진 장성IC, 북광산 IC 등의 진입이 용이하고, 호남고속선, 호남선 등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지근거리에는 KTX장성역, 장성공영버스터미널이 자리해 있고, 호남고속도로를 통하면 광주공항까지 이동해 국∙내외로의 이동이 편하다.

또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가 품은 미래가치 또한 유망하다. 

첨단3지구는 연구개발 특구단지로, 인공지능 기반 국립과학기술 창업단지와 국내 최초의 국립심혈관센터 등이 건립될 예정이다. 특히 이미 조성을 끝낸 첨단1, 2지구는 물론, 광주 대표 상업지구인 상무지구, 나노기술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도 가까워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산업체 종사자들의 배후수요 역시 기대해 볼만 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