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2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홀케이크24에서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뉴스락]
투썸플레이스는 2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홀케이크24에서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투썸플레이스는 2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홀케이크24에서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2월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인 '홀케이크24'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홀케이크24에서 모든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2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홀케이크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하트에 더해 제품당 하트를 최대 6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횟수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이번 홀케이크24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예약 구매로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시즌 한정 케이크는 특히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허쉬의 진한 초콜릿으로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어 홀케이크24를 통해 설레는 기념일을 미리 준비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