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이미지. hy 제공. [뉴스락]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이미지. hy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이하 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어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를 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으며 지금까지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로 확인된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한 비빔면 봄에디션은 별첨한 딸기스프로 차별화했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이번 한정판에는 분홍색과 딸기, 벚꽃으로 포근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전용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비빔면 봄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 예정이다. 

유병권 팔도 마케팅1팀장은 "팔도비빔면은 고객의 활발한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한정판으로 브랜드 속성을 지키면서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며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4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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