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의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제공 [뉴스락]
윤선생의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윤선생베이직 학습 회원이 친구, 친척, 가족 등 주변 지인에게 자신의 담당 선생님을 직접 소개하는 방식이다. 

소개받은 학생이 학습을 시작하면 양쪽 모두에게 경품을 준다. 추천인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소개받은 신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종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기존 회원이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선생님 소개하기' 링크를 복사해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소개받은 학생은 전달받은 링크로 접속한 후 상담 신청 및 레벨테스트를 거쳐 윤선생베이직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학습회원은 4월 30일까지 인원 제한 없이 추천 가능하며 자신이 소개한 회원이 2개월 이상 학습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윤선생베이직은 2월 29일까지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선생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생베이직 카카오 알림톡 내 학습 리포트에서 선생님 수업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영어 학습을 고민하는 지인에게 윤선생베이직을 추천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영어 실력 향상 효과를 직접 경험한 학습 회원들이 윤선생베이직을 주변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