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할매순대국은 2월 한 달간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그룹 제공 [뉴스락]
큰맘할매순대국은 2월 한 달간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bhc그룹이 운영하는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 2월 한 달간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설과 방학이 있는 2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요기요에서는 이달 1일부터 8일, 13일부터 29일까지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2천 원을 즉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

또한 배달의민족은 설 연휴가 끝나는 13일부터 22일, 26일부터 29일까지 8천 원 이상 배달 또는 방문 포장 주문 시 2천 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결제 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단 매장별 최소 금액 요건은 별도 확인해야 한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설 연휴 방학 시즌이 있는 2월 한 달 동안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챙기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큰맘에서 즐길 수 있는 정성 가득한 메뉴와 함께 막바지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