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가 운영하는 피키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단 할인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푸드나무 제공 [뉴스락]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피키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단 할인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푸드나무 제공 [뉴스락]

[뉴스락]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설 연휴 전후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 할인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전 기간동안 1am 알뜰 데일리 샐러드 5종을 비롯해 프레쉬홈 이지 샐러드, 1am 블랜디톡 ABC 클렌즈 주스, 달심 클렌즈 주스 등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피키다이어트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으로 구성한 베스트 닭가슴살 패키지, 저염·훈제 닭가슴살 패키지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피키다이어트는 설 연휴를 맞아 '피키 세뱃돈 룰렛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룰렛을 돌려 피키언니의 새해 덕담과 함께 랜덤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며 하루 최대 2204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피키다이어트 관계자는 "새해 계획으로 세운 다이어트 결심도 설 연휴를 전후로 해서 물거품이 되기 쉽상"이라며 "피키다이어트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건강하고 지치지 않는 다이어트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