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신세계사이먼 제공. [뉴스락]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신세계사이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1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맞이 골든 위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은 명절 연휴에도 설 당일인 10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정상 영업할 예정이다.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 브랜드에서 준비한 풍성한 쇼핑 혜택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연휴 기간 나들이 쇼핑객을 맞이한다.

먼저 입점 브랜드에서는 합리적인 봄맞이 새 옷 장만과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브랜드별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60% 시즌오프 상품을 판매하며,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을 자체적으로 제공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선보인다. 연휴 기간인 9일부터 12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3%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어 2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받을 수 있다. 

명절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특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비석치기, 딱지치기 등 전통 놀이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설맞이 다복 플리마켓을 열고, 동서양이 결합한 퓨전타악 한마당 공연도 선보이는 등 연휴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점별로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팝업스토어, 여주 농산물 직거래 장터, 명절 휴게소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푸드트럭, CJ푸드빌 빕스 팝업스토어 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아울렛 나들이를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브랜드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점별 상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 아울렛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