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주니어 2500원' 프로모션 이미지. 버거킹 제공. [뉴스락] 
버거킹 '와퍼주니어 2500원' 프로모션 이미지. 버거킹 제공. [뉴스락] 

[뉴스락] 버거킹이 최대 46% 할인가에 '와퍼주니어' 3종을 만나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 2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순 쇠고기 패티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한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로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 등 3종으로 2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4% 할인된 2,800원의 가격대에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하고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와퍼주니어'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