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설 명절 이후 가족들과 간편한 홈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펩시와 함께하는 ‘포스트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명절에 쌓인 피로를 풀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맘스터치 제공. [뉴스락]
맘스터치 제공. [뉴스락]

오는 18일까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를 포함한 맘스터치의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같은 기간 배민1으로 주문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가 추천하는 ‘포스트 설’ 메뉴로는 1만 원대 초가성비 치킨으로 인기인 ‘후라이드싸이순살’과 ‘맘스양념싸이순살’,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 등이 있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2만8,300원)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1개 ▲콜라 3개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할인 혜택을 더한 간편한 주문과 뛰어난 맛, 푸짐한 양으로 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홈외식 메뉴를 제안한다”면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며 명절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