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은 다음달 지하철 1·4호선과 GTX-C노선 금정역을 도보 이용 가능한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를 분양할 예정이다. DL건설 제공 [뉴스락]
DL건설은 다음달 지하철 1·4호선과 GTX-C노선 금정역을 도보 이용 가능한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를 분양할 예정이다. DL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건설은 다음달 지하철 1·4호선과 GTX-C노선 금정역을 도보 이용 가능한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89세대 △74㎡ 45세대 △79㎡ 37세대 △84㎡ 128세대 △98㎡ 59세대에 이른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을 비롯해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틈새 평형, 중대형 평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철 1·4호선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다. 

이 노선을 통해 여의도와 용산, 을지로를 비롯해 강남 업무지구로 접근이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한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흥안대로, 경수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안양시 전역은 물론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이 위치해 있어 쇼핑 및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LS일렉트릭 본사, 글로벌 R&D 캠퍼스,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효성 안양공장, GS파워 안양 열병합발전소, 도시첨단산업단지인 평촌스마트스퀘어 등으로 이동이 수월한 직주근접성도 확보했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에는 DL건설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긴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면 설계와 짜임새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기본적인 주거기능 외에도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등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커뮤니티도 선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 교육,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춘 단지로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