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용품 기획전 이미지. 아성다이소 제공. [뉴스락] 
홈카페용품 기획전 이미지. 아성다이소 제공. [뉴스락] 

[뉴스락]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용품으로 구성해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로, 직관적인 디자인의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추출 방식에 따라 더 곱게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

'커피드리퍼/스푼 세트'는 나선형 드리퍼와 계량스푼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넓은 받침대로 약 10cm 지름의 컵에도 사용 가능하다. 8g, 10g, 12g 단위로 눈금이 표시되어 있는 스푼은 정확한 계량을 통해 원하는 맛을 이끌어 낸다. 

간편하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커피도 준비했다.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커피'는 다채로운 맛과 뛰어난 풍미를 선사한다.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감돈다. 각각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있다.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용품으로 티포트, 티백 트레이도 만날 수 있다.

'내열유리 티포트'는 약 1.4L의 대용량 사이즈와 냉수와 온수 겸용할 수 있는 티포트다. '티포트모양 티백 트레이'는 앙증맞은 핑거푸드나 우려낸 티백을 보관할 수 있으며 핑크와 블루 2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대리석 디자인 규조토 코스터'는 수분 흡수력이 뛰어난 규조토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대리석 디자인으로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형과 사각형 두 가지 종류 중 선택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용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 홈카페용품들과 함께 집에서 여유로운 한잔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