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뉴스락]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이앤씨가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2회차가 19일부터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단지는 청약 당시 일반공급과 특별공급을 포함한 총 222세대에 총 279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되며 전 타입이 순위 내 청약 마감을 기록한 바 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는 1회차 성공 분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실거주 의무가 없어 계약금 10% 완납 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이 단지는 오는 25일 이전 입주자 모집공고를 진행해 담보대출 전환 시 '스트레스 DSR' 적용을 받지 않는다. 반면 앞으로 25일 이후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오는 신규 분양 단지는 스트레스 DSR이 적용, 대출 한도가 줄어들 수 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분양 관계자는 "이번 2회차는 희소가치가 높은 탁 트인 조망을 갖춘데 이어 다양한 혜택 지원과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를 조기에 선점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실거주와 투자가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게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