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은 '2월 바로 Listening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재교육은 '2월 바로 Listening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락] 천재교육은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바로 Listening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 이벤트는 교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은 천재교육 대표 중학 영어 듣기 참고서인 '바로 Listening' 교재를 활용, 교재 특강과 체제 분석, 기출문제 유형 분석 등으로 구성된다. 

학생들은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에 탑재된 영상을 통해 4월 전국 시∙도교육청 주관 영어듣기 평가 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듣기 학습 팁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는 교사들에게는 교재를 직접 검토할 수 있는 교사용 교재와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교육 영상을 시청한 뒤 구글폼을 제출한 교사에게는 바로 Listening 1~3학년 교사용 교재 중 원하는 학년의 교사용 교재 2권과 천재영어 카탈로그가 증정된다. 

교육 참여 후 교재 리뷰 작성 시 선착순 150명에게 '메가커피' 아이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 작성자에게는 '도미노 피자' 슈퍼슈프림 오리지널(M) + 콜라 1.25L 세트가 증정된다.

전은영 천재교육 기획교육팀 팀장은 "최근 5년간 기출 문제를 분석해 듣기 평가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유형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QR 앱을 통해 편리하게 듣고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평소 영어 듣기 실력 향상과 평가 대비를 고민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에게 해결점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