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오션 프론트 룸. 롯데호텔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호텔 괌은 모두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20일 저녁 8시부터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과 항공, 시내 관광을 결합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에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있어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등의 불편을 겪어야 했던 영남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여행 가능하다. 

어린아이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했으며 2월 29일부터 7월 19일 기간 내 일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후 출발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마지막 날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라세느 조식 뷔페 ▲괌 아일랜드 관광 ▲공항-호텔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상품 판매 창구인 쓱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오션 프론트 룸 업그레이드 ▲럭셔리 카바나 2시간 이용권 1회 등 170달러 상당의 특전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별 즉시 할인과 5%의 시청 할인을 적용하면 패밀리팩은 1인 기준 57만원대, 일반팩은 69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은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 프론트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뷔페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