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케어가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에 참가한다. 디원더 제공 [뉴스락]
빌딩케어가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에 참가한다. 디원더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상업용 건물관리 소프트웨어 '빌딩케어'가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코리아빌드위크와 동시개최되는 건물유지관리산업전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로서 건물유지, 관리, 보수를 위한 건물관리 산업과 관련된 제품 및 기술이 전시된다.

빌딩케어는 이번 산업전에서 데모 시연·컨설팅 등 참관객과 밀착 소통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부동산 건물관리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과 업무 효율성을 고민하는 모든 건물 관리자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빌딩케어는 기존의 엑셀과 수기관리 기반으로 이루어졌던 건물관리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월 구독형 소프트웨어다.

다수의 구성원이 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빌딩케어는 건물별 계약관리, 일정관리, 청구관리, 세금계산서 관리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건물관리만을 위해 설계된 드라이브는 업로드한 자료를 자동으로 폴더링 하며, 건물관리에 필요한 자료들을 건물별로, 자료 유형별로 따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민우 디원더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전에 참여해 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디지털화가 필요한 신규 고객 확보 등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기를 기대한다"며 "현장에서 마주하는 고객 분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국내 168만 개의 상업용 건물을 모두 디지털화해 나가며 부동산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