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1주년을 맞이해 회원만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1주년을 맞이해 회원만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1주년을 맞이해 회원만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총 27개 국제선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는 오직 티웨이플러스 회원만을 대상으로 일본, 동남아, 호주 등의 인기 노선에 대한 항공권을 초특가 운임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티플1주년'을 적용하면 편도 노선별로 최대 30%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최다 탑승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티웨이항공을 가장 많이 이용한 6명에게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된다.

티웨이플러스는 적립식 마일리지 방식과는 달리 구독 즉시 이용 가능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호평받고 있다. 

티웨이플러스는 실제 지난 한 해 동안 멤버십 회원에게 총 2038번의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신규 노선이 늘어남에 따라 티웨이플러스 회원만을 위한 혜택 및 이벤트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