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가족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이번 5월은 징검다리 연휴가 많아 멀리 여행을 떠나기 보다는 가까운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려는 도심 여행족(族)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런 분들을 위해 가족단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룸서비스 디너’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고객 대상의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시점부터 체크아웃까지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어번 아일랜드는 ‘야외 수영장’이라는 보통명사 대신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뜻의 이름으로,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을 통해 아주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는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는 아이들을 위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40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밤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신나는 시간을 보낸 후에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풍성한 룸서비스 디너가 제공된다. 룸서비스 디너 세트는 고객 취향에 따라 3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들과의 오붓한 저녁 식사와 함께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하루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신라호텔에서 초등학생 이상 모든 투숙 고객 대상으로 무료 운영 중인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가족과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한양도성 전문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한양도성 남산 구간에 위치한 다산성곽길 구간(왕복 2Km)를 둘러보는 코스로, 매주 금요일 17시까지 컨시어지 데스크 현장 또는 이메일로 예약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신라 베어 1개 제공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