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쇼케이스'에서는 무료반품 지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브랜드 쇼케이스는 G마켓이 브랜드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 2017년부터 8년째 선보이고 있는 G마켓의 대표적인 간판 패션 프로모션이다.

할인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4종으로 여성의류, 남성의류, 키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빈폴의 경우 최대 30% 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추천 상품으로 우선 24 S/S 신상품은 빈폴레이디스의 △코튼 BP 자수 반소매 티셔츠 △코튼 스트라이프 긴소매 티셔츠 등을 손꼽는다. 

아울렛 단독 특가 상품은 빈폴의 △남성 코튼 프레피 셔츠 △남성 솔리드 티핑 칼라 티셔츠를 비롯해 △볼캡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에잇세컨즈 제품으로 △트윌 숏 야상 점퍼 △논페이드 데님 트러커 △브이넥 카디건 등 간절기 추천템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빈폴키즈는 △여아 코듀로이 치마 바지 △캐주얼 등교 점퍼 등을 특가 판매한다. 

쇼케이스 특가딜 상품도 마련했다.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적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에잇세컨즈는 '봄맞이 아울렛 베스트 특가 모음', '남성 간절기 베스트 특가 모음'을 최대 73% 할인가에 선보인다.

빈폴은 '남성 SS 아울렛 쇼케이스 특가전'과 '빈폴레이디스 24ss신상+23FW 클리어런스' 등 쇼케이스 전용 특가상품을 비롯해 빈폴키즈는 20% 추가쿠폰, 갤럭시/로가디스는 30% 추가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반품 혜택으로 3월 3일까지 구입한 행사 상품 대상 한 개의 ID당 총 1회 무료반품 지원된다.

이 외에도 G마켓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랜드 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브랜드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삼성물산 패션쇼케이스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실장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삼성물산의 패션 브랜드를 G마켓, 옥션 고객에게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무료반품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패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