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4주년 행사 메인 이미지.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광교 4주년 행사 메인 이미지. 한화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올해 개점 4주년을 맞은 갤러리아 광교가 THE DREAM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 광교는 3월부터 1층 정문 출입구 공간을 복합 문화 팝업존으로 신규 구성한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을 선보이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조성한다. LG전자 캠핑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슈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3주간 THE DREAM DAY 행사에서는 매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차에는 미래형 백화점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3대의 사족 보행 로봇들이 백화점 내부를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점 내 행사 및 혜택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수행하며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20분 간격으로 운영한다. 

드론을 직접 조종 체험해보는 드론 축구 이벤트와 축구, 레이싱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VR 체험존도 마련한다.

2024년 청룡해를 기념해 청룡을 모티브로 제작한 영상과 함께 AR 증강 현실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2주차 주말인 3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악기 브랜드 야마하와 함께 3가지 음악회를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겸 피아니스트 윤한 재즈 콘서트, 무인 피아노 연주회 등 매일 다른 콘셉트의 음악회가 열린다.

서울 성수동 줄 서는 빵집 밀도와 콜라보한 4주년 기념 식빵과 갤러리아 시그니처 보냉백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 증정한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는 상품권 증정 행사와 추가 할인,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수증 지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당첨되는 도어락 금괴 증정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광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이벤트를 구성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