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오는 3월 중 경남 김해시에 짓는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롯데건설은 오는 3월 중 경남 김해시에 짓는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건설은 오는 3월 중 경남 김해시에 짓는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경남 김해시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 총 7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365가구 △84㎡B 54가구 △84㎡C 105가구 △ 84㎡D 162가구  △84㎡E 28가구다.

실수요 층이 두터운 84㎡ 단일면적이며 총 5개 타입으로 설계 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청약할 수 있다.

단지가 위치하는 김해시 일원은 김해종합운동장, 연지공원 푸르지오 등이 공급되는 등 개발이 꾸준히 이뤄지는 김해의 대표적인 주거중심지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창원, 부산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멀티교통망이 장점이다.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을 이용하면 30분대로 부산 사상구, 북구 등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부산도시철도 2호선과 3호선 환승을 통해 부산 도심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차로는 김해대로, 금관대로를 통해 창원과 부산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김해IC와 동김해IC를 이용하면 남해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지선을 통해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교육, 상업, 문화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 구산초교가 위치해 있고 도보거리엔 구산중·고도 있다. 

김해 삼계동 일대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야대김해캠퍼스, 부산장신대 등의 대학까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홈플러스 김해점, 이마트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등의 편리한 쇼핑시설과 김해시청, 창원지방법원, 김해시법원, 김해문화의전당까지 다양한 생활, 문화시설까지 조성된 중심지에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공원과 등산로, 다양한 체육시설 등의 힐링 라이프를 선사하는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길을 끈다.

우선,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김해시 대표적 도심 공원 가운데 한곳인 연지공원은 공원 중앙의 호수를 중심으로 주변에 산책로와 공원이 조성 돼 사계절 변화하는 꽃들을 볼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찾는 김해시 명소다.

또한 천문대, 체험숲, 테마파크, 캠핑장 등이 있는 분성산 산책로와 가깝고 김해공설운동장, 김해시민체육공원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이면 주택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주나 세대원 누구나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계약 후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좋은 아파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