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앤커피 이미지.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위트앤커피 이미지.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인터파크쇼핑은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위트앤커피'를 출시하고 자체 브랜드 제품군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WIT'는 'What is your taste?'의 약자로 개인의 취향과 기호를 중시하는 인터파크쇼핑의 철학을 담았다. 

위트앤커피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사용해 고품질의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에 유명 로스팅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 '504b로스터리'와 협업, 전문가의 손길로 만들어진 최상의 커피를 선보인다.

독일 MENSHEN사의 고품질 알루미늄 캡슐 바디를 사용해 100% 밀폐율을 자랑하고 네스프레소 기계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한다. 모든 생산 과정은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이뤄져 위생과 안전성을 갖췄다. 

이번 위트앤커피는 원두의 종류와 배합을 다양화하여 총 네 가지 종류의 캡슐커피를 출시한다.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디카페인 옵션도 제공한다. 디카페인 제품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빙하수 추출법과 특허 필터 기술을 통해 카페인을 제거함으로써 커피 본연의 맛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인터파크쇼핑은 10일까지 론칭 기념 특별 체험딜을 준비하고 박스 당 10캡슐이 들어있는 2개 세트를 배송비 포함 5,9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 S포인트도 지급한다.

이번 특별 체험딜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된 후에는 한 박스 당 8,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오는 8일까지 아이팝 생필품 제품을 모아 앱 전용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아이팝 미용티슈, 키친타올 등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은 지난해 7월 첫 PB '아이팝' 먹는 샘물을 시작으로, 유산균, 타이즈, 키친타올, 미용티슈, 행주, 세탁조클리너 등 총 10여 종의 PB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반복 구매가 많은 상품군을 중심으로 상품을 선별하고,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 전략으로 인해  지난해 9월 대비 올해 1월 기준 거래액이 308% 증가한 바 있다.

박현규 인터파크커머스 상품개발본부장은 "프리미엄급 위트앤커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품질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