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티저 이미지. 롯데컬처웍스 제공 [뉴스락]
브레드 이발소 티저 이미지. 롯데컬처웍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영화 ‘브레드 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이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누적 관객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패밀리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다졌다.

‘브레드 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은 ‘브레드 이발소’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 사고뭉치 직원 ‘윌크’와 새롭게 등장하는 셀러브리티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성별을 불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코미디 요소와 트렌디한 캐릭터, 영화에서 나오는 신나는 음악들은 관객들의 기대와 재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개봉 주 첫 주말 전체 애니메이션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전체 영화 Top4위를 기록하며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실감케했다.

빵빵한 셀럽들의 빵! 터지는 이야기를 더욱 빵빵하게 담아낸 '브레드 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는' 당분간 식지 않는 흥행을 이어갈 전망으로 현재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브레드 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은 2019년 론칭한 이래 누적 조회수10억뷰 달성, 지상파, 케이블 TV & IP TV 인기 애니메이션 1위, 넷플릭스 / 웨이브 / 쿠팡플레이 등 국내 OTT는 물론 넷플릭스 글로벌 TV show 전체 TOP 10에 진입하며 메가히트 반열에 오른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첫 영화 프로젝트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