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한 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 세라젬 제공 [뉴스락]
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한 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 세라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세라젬이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한 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2월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프리미엄 건강 서비스를 도입했다.

주요 서비스 중 응급상황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가 1700건으로 가장 많이 이용했으며, 검진상담, 병원문의,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세라젬은 지난 연말부터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를 회원 가족까지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앞서 체형 스캔이나 운세와 같은 각종 재미 요소를 더한 신규 혜택을 대거 추가한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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