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락]

[뉴스락] 티웨이항공은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여행객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합리적인 운임으로 인천-괌 노선을 예약할 수 있다. 

먼저 항공권 특가 할인은 인천-괌 노선 선착순 한정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6만 1450원부터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이달 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여기에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서태평양에 위치한 괌은 온화한 날씨와 비교적 짧은 비행 시간으로 가족 여행이나 신혼여행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관광지다.

주요 관광 명소로 이파오 비치 공원과 사랑의 절벽, 투몬 비치, 건 비치 등이 있으며, 이곳에서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바다 관광은 물론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명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데 오는 4월 중순에는 남녀노소 모두 참여가 가능한 괌 '코코로드레이스' 마라톤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한 괌에서의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