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는 2024년 1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오픈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개된 2024년 상반기 경찰공무원 시험은 ▲3월 16일 토요일 필기시험 ▲3월 25일부터 체력시험 ▲5월 20일부터 면접시험 일정으로 진행된다. 체력 검정은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3일 뒤부터 시작되기에 응시생들은 필기 합격 여부를 빠르게 확인하고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찾고 있다.

경단기 풀서비스는 2014년 8월 이후부터 현재까지 누적 이용자 수가 약 21만 명으로 빅데이터와 많은 표본을 보유해 적중률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직렬별 실시간으로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간소화된 데이터 입력 방식을 통해 시험 및 성적 분석 결과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경단기는 응시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시험이 종료된 3월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경단기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마련했다. 시험 문항에 대한 총평 및 분석을 함께 나누며 이후 시험 준비의 길잡이가 되어 줄 예정이다. 라이브 토크쇼에 참여하면 도미노, 굽네치킨 등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한 풀서비스로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굽네치킨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풀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해 스타벅스, 공차, BHC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풀서비스로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해서 이후 실기와 면접도 체계적으로 준비해 합격의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다양한 혜택과 응원을 전하고자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경단기의 풀서비스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