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의 지역 특산물인 보성 말차를 활용한 봄 시즌 지역 상생 음료 4종을 출시했다. 더벤티 제공 [뉴스락]
더벤티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의 지역 특산물인 보성 말차를 활용한 봄 시즌 지역 상생 음료 4종을 출시했다. 더벤티 제공 [뉴스락]

[뉴스락] 더벤티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라남도 보성군의 지역 특산물인 보성 말차를 활용한 봄 시즌 지역 상생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더벤티는 지난달 27일 우리나라 최대 녹차 생산지인 전라남도 보성군과 보성 차 소비 촉진 및 차 산업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지역축제 교류와 함께 다양한 보성차를 활용한 관광 촉진 활동을 진행하는 등 상호 간 브랜드 가치 확산 및 문화 발전이라는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에 출시한 봄 시즌 음료 4종은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로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보성 말차를 활용, 말차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더벤티만의 맛으로 구현해 산뜻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말차 아인슈페너는 보성 말차의 진한 향기와 부드러운 아인슈페너 크림이 만나 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말차 멜팅초코는 달콤한 멜팅 초코에 쌉쌀한 보성 말차의 조합으로 더 진한 말차의 풍미가 특징이다.

말차 코코넛쉐이키는 고소한 코코넛과 향긋한 보성 말차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더욱 깔끔한 쉐이키를 즐길 수 있으며, 말차 유자에이드는 상큼한 유자와 달달한 배에 보성 말차가 더해져 산뜻하고 가볍게 마시기 제격이다.

더벤티는 이번 봄 시즌 지역 상생 메뉴 '말차 하모니' 출시를 기념해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봄 신메뉴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더벤티 앱 오더를 이용하여 말차 신메뉴 주문 시, 제조 음료에 한해 사용 가능한 1천원 페이백 쿠폰이 즉시 증정되며, 주문 건 수만큼 중복하여 발급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보성 차 메뉴를 제공하고, 보성군 지역 농가에는 경제 활성화와 차 문화 관광사업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 고객 만족은 물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