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펫푸드 카테고리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힐스코리아 제공 [뉴스락]
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펫푸드 카테고리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힐스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기업 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펫푸드 카테고리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힐스코리아는 폴리파크의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힐스코리아의 제품 판매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폴리파크 매장 내 프리미엄존을 배치하고, 힐스코리아의 주력 제품 론칭도 함께 진행하며, 추후에는 방문 고객 및 제품 구매 데이터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등 양사 간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및 카테고리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힐스코리아는 프리미엄 제품을 폴리파크에 공급하며 전 매장에서 가장 추천받는 프리미엄 펫푸드 1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시에 '영양은 반려동물의 삶을 변화시킨다'라는 힐스코리아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폴리파크는 해당 제품을 활용해 매장 방문객 모객과 더불어 판매량을 증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힐스코리아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겨 찾는 폴리파크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보다 가까이에서 힐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균형 잡힌 영양 사료를 통해 반려동물과 가족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