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BEST 밀폐용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제공. [뉴스락] 
락앤락이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BEST 밀폐용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제공. [뉴스락] 

[뉴스락] 락앤락이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BEST 밀폐용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이해 산뜻하게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아 락앤락몰을 통해 선보인다.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신제품 '더 클리어' 등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락앤락 대표 밀폐용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는 냉장고에 흔들림이 없이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어 냉장고 정리에 탁월한 밀폐용기로 주목받고 있다.

색과 냄새 배임이 적은 트라이탄 소재로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탑클라스'와 신제품 '더 클리어'는 영하 20℃부터 400℃까지 견딜 수 있는 안심 내열유리 소재로 급격한 온도변화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냉동실에서 꺼내 오븐에 넣어도 깨질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봄맞이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슬림 도시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등 신제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슬림 도시락'은 작은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고, 전용 젓가락과 전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해 직장인이 활용하기 좋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과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3월 한 달 동안 락앤락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한정 진행하는 '주저마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락앤락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랜덤 사은품도 제공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베스트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제품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봄을 맞아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