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인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뉴스락]
도미노피자는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인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뉴스락]

[뉴스락] 도미노피자는 야외 피자 배달 서비스인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018년 런칭해 2019년 1천개로 확대한 도미노스팟을 올해부터는 1324개로 더욱 확대해 운영한다. 도미노스팟은 2030세대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로 실제로 지난해 도미노스팟 이용자 분석 결과 총 이용자의 73%가 2030 세대로 나타나기도 했다.

이용시기의 경우 나들이하기에 좋은 계절인 4월부터 6월에 약 45%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특히 5월이 가장 높았다.

도미노피자의 '도미노 스팟'은 야외에서 배달 위치를 쉽게 지정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로 지난 2018년 5월 업계 최초 GIS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탐색하고 가장 가까이 위치한 배달 가능 매장과 배달 스팟을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도미노피자를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도미노스팟'을 확대 운영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배달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도미노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