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bhc치킨 제공 [뉴스락]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bhc치킨 제공 [뉴스락]

[뉴스락] bhc치킨은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판매 채널 확대로 고객들은 치로스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치즈볼에 이어 또 하나의 '치킨 꿀조합' 메뉴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가족이나 연인들이 야외 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bhc치킨 꿀팁 실험실:치로스 꿀조합편'을 콘셉트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응모 시 친구를 태그 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필립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1명), 2등은 △스타벅스 시리얼 볼 세트(2명), 3등 △테팔 쿡이지 티타늄 프라이팬(4명)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놀이공원, 야구장에서 '치로스'를 맛본 후 일상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가 이어져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국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