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이미지. 농심 제공. [뉴스락]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이미지. 농심 제공. [뉴스락] 

[뉴스락]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1년부터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이 2022년 7월 출시한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이하로 제작했으며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타겟으로 설정했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효과적인 식단관리에 도움을 준다.

올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 중량을 25% 증량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오는 18일 출시하는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40년 넘게 사랑받은 사발면 고유의 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간식, 야식은 물론 식단관리 중에도 가볍고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