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법랑 쿡웨어 락앤락 슈트 멜로우 출시. 락앤락 제공. [뉴스락] 
감각적인 법랑 쿡웨어 락앤락 슈트 멜로우 출시. 락앤락 제공. [뉴스락] 

[뉴스락] 락앤락이 쿡웨어 신제품 '락앤락 슈트 멜로우'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락앤락 슈트 멜로우'는 표면에 유리질 유약을 입힌 법랑 소재로 제작했으며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법랑 소재는 열 전도가 빠르고, 열 보존력이 뛰어나 음식의 맛과 온도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색과 냄새 배임이 적고, 세척이 쉬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하단부로 갈수록 넓어지는 벨리 타입 몸체로 곡선의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동일 사이즈 대비 용량과 열전도율이 높아 실용성도 뛰어나다.

우드 소재 손잡이로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다.

'락앤락 슈트 멜로우'는 활용도가 높은 편수·양수 냄비, 조리 후 남은 음식을 보관하고 재가열이 쉬운 사각 캐니스터, 밀크팬 등으로 구성되어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을 포함해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락앤락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슈트 멜로우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키친테리어 아이템으로 손색없을 뿐만 아니라 법랑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며 "신혼, 집들이 등 봄맞이 선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