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구리갈매DT점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고객.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뉴스락] 
스타벅스 구리갈매DT점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고객.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스타벅스 코리아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펫 세미나'를 구리갈매DT점과 더북한강R점에서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19일부터 내달 26일까지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진행한다.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기획했다.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반려견 홈게임, 행동 만들기 등이 포함돼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세미나 진행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회차별 10인 이하 소수 정예로 운영되며 진행 일자와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앱 내 What's New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가 개최되는 구리갈매DT점은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출입 및 취식이 가능한 별도 공간이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으로 기존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이 발전된 형태의 매장이다.

구리갈매DT점은 부스석, 반려동물 전용 체어, 펫 대기 공간과 개방형 펫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조성됐다.

더북한강R점 역시 야외 펫 파크와 실내 펫 전용 공간에 러닝트랙, 포토존 등 다채로운 반려동물 놀이 콘텐츠가 마련됐다.

두 매장 모두 반려동물과 함께 찾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반려동물 동반 고객의 방문이 많은 상태다. 

전병재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세미나가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