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해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더본코리아 제공 [뉴스락]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해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더본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해 봄철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 3종(치즈듬뿍오븐파스타, 베이컨김치도리아, 페퍼로니피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친구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먼저 '치즈듬뿍오븐파스타'는 진한 토마토라구소스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푸짐하게 담아 오븐에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파스타다. 새콤한 소스가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를 배가시켜 평소 치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한국식 도리아를 구현한 '베이컨김치도리아'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소울푸드'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치즈를 가득 올려 낸 메뉴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의 맛을 새콤달콤한 김치가 잡아줘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피자 신메뉴도 출시한다. 신메뉴 '페퍼로니피자'는 씬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짭조름한 페퍼로니를 가득 올려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기본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모임이 많아지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롤링파스타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