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는 지난 14일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뉴스락]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는 지난 14일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는 지난 14일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요양병원 환자 및 직원의 급식 질 향상과 영양 증진 등을 목표로 사업 지원과 상호 교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노인 의료 및 급식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집해 요양병원의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교육 · 홍보 사업, 상품 · 서비스 콘텐츠 개발 등에 함께 나선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헬씨누리는 대한요양병원협회 소속 병원에 급식 운영에 필요한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령층 환자를 위한 케어푸드 등 맞춤 식자재 유통은 물론 영양 교육·컨설팅, 위생관리 등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급식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요양병원을 비롯한 의료기관에 제공하는 급식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령층에 특화된 헬씨누리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전국 요양병원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